대한제분은 자사가 수입하는 프랑스 파리의 프리미엄 잼 브랜드 ‘꽁피튀르 파리지엥(CONFITURE PARISIENNE)’의 온라인 셀렉트샵 29CM 입점을 진행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프랑스 오뜨꾸뛰르 잼 ‘꽁피튀르 파리지엥’은 오르세 박물관과 유명 셰프 등 다양한 브랜드 콜라보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미식의 나라 프랑스는 물론 뉴욕, 런던 등 백화점에서 주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화학적 첨가물을 빼고 시트러스 펙틴과 비정제 사탕수수로 단맛을 낸다."라고 소개했다. 

사진제공 = 대한제분

그러면서 "또한 깐깐하게 선별한 신선하고 친환경적인 제철과일과 부르고뉴 레드와인, 발로나 초콜릿 등의 원료를 사용하고, 프랑스의 전통적인 구리 솥 조리법으로 과일의 맛과 색을 보존해 만들어진다. 제품은 ‘라즈베리 초콜릿’, ‘얼그레이’의 고급 스프레드 잼 4종과 ‘살구’, ‘딸기’, ‘라즈베리’, ‘오렌지’의 유기농 과일잼 4종 등이 출시되었으며, 2022년 1월 중 ‘밤&배’, ‘뱅 로제’ 등의 향기로운 고메 잼 4종도 새롭게 출시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패키지는 ‘꽁피튀르 파리지엥’의 고유 아이덴티티인 도자기를 연상시키는 화이트 패키지가 적용됐으며, 빛이 통과하지 못하도록 유리병에 하얀색 유약을 발라 잼의 맛을 오래 지킬 수 있다."라며 "29CM에서 진행 중인 ‘꽁피튀르 파리지엥’ 잼 입점 기념 이벤트에서 가장 궁금한 맛과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며, 1등 1명에게 럭셔리 호텔 숙박과 스파 서비스 2인 이용권을 제공하고 ‘꽁피튀르 파리지엥’ 디저트 세트도 함께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2등 50명에게도 ‘꽁피튀르 파리지엥’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29CM 공식 사이트 내 응모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며, 오는 2022년 1월 3일(월)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해당 이벤트 기간 내에는 ‘꽁피튀르 파리지엥’ 전 제품에 대해 최대 28%의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