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홈케어 브랜드 LBB(라부티크블루, 엘비비)가 최근 글로벌스타로 손꼽히는 배우 이민호를 뮤즈로 선정했다며 나고야 다이마루 마츠자카야 백화점에 일본 매장 2호점을 입점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LBB(엘비비)는 스위스퍼펙션 스파를 국내 처음으로 들여오며, 20년 이상 직접 운영을 통해 스파 프로그램과 프라이빗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뷰티 전문 기업 라 부티크 블루에서 런칭한 코스메틱 브랜드다."라고 소개했다. 

[자료 제공=LBB]

그러면서 "지난 10월, 일본 메이저 백화점 다이마루 도쿄점에 입점하며 글로벌 매장에 처음 진출한 이후 빠른 속도로 일본 2호점까지 입점한 LBB(엘비비)는 추후 다이마루 신사이바시점 등에도 순차적으로 입점 예정이다."라며 "우수한 제품력과 브랜드 파워를 인정받아 빠른 해외진출에 성공한 LBB(엘비비)는 수년간의 연구개발로 완성된 특허공법 기술을 통해 원물을 손상없이 온전히 추출하는데 성공하며, 독자개발원료인 '식물세포수', 최상의 저분자 성분 배합 기술을 통해 완성된 비건 뷰티 브랜드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LBB(엘비비) 이수진 대표는 “일본 도쿄 다이마루 백화점 입점 후 빠른 속도로 나고야에 2호점을 함께 하며 더 많은 분께 LBB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향후 일본을 비롯해 더 다양한 글로벌 마켓에서 LBB 제품, 더 나아가 K-beauty를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