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로디앤씨(회장 박용수)는 지난 24일, 제10회 글로벌 브랜드 대상 수상식에서 "친환경부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재)국제언론인클럽이 주최한 이날 행사는 서울 용산구 매일옥션 사옥에서 열렸으며, 방역수칙을 엄수한 가운데 온·오프라인으로 최소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라고 전했다. 

(좌측) 이트로디앤씨(회장 박용수), 영화배우/탤런트(모델 정병철)가 글로벌 브랜드 대상 수상식을 마치고 포토존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자료 제공 /  ㈜이트로디앤씨]

그러면서 "㈜이트로디앤씨(회장 박용수)는 여주 '크라우드1 타운하우스' 스마트 디지털 단지에 LCM에너지솔루션 독립형전력공급시설을 설치하는 등 ’친환경부문‘에서 호평을 받아 대상을 수상했다."라며 "글로벌 브랜드 대상은 국가와 국민을 위해 봉사하고 헌신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교육, 국제, 친환경분야 개인이나 기업 단체에게 수여하는 상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크라우드1 타운하우스‘는 친환경분야에서 탄소중립 '탄소배출 제로 하우스' '전기요금 제로 하우스'로 고객 만족도와 교육분야에 있어 관광산업을 이끌어 낼 탄소중립 체험학습 마을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