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음파세척기 브랜드 세이버투플러스가 ‘제 21회 2021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3년 연속 ‘초음파식기세척기’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21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은 2021년 각 분야에서 우수한 행보를 보여준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라며 "세이버투플러스는 초음파세척기 자체 기술력 강화를 위한 제2공장 준공을 완료했고, 2022년 초 가정용초음파세척기 출시를 앞두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세이버의 업소용식기세척기 전문 브랜드 세이버투플러스는 환경부 장관상을 수상한 데 이어 올해는 5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라며 "최근 신기술 특허를 활용한 24khz 파워형 3D 초음파세척기를 출시했다. 강력한 세척력을 위해 특수 소자 기술을 적용했고, 인공지능형 초음파 제어 기술로 제품의 안전성과 내구성을 높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는 R&D 분야에 지속적인 투자와 기술 개발을 위해 노력한 한 해였다”라며 연말에도 “장기 사용고객 대상 보상판매제, 세이버 하나카드 출시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2022년도에도 고객 만족을 우선으로 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겠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세이버투플러스는 누적 후기 2,400건을 돌파했다. 지속적인 고객 관리 서비스도 이어오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