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브릭소파 전문 브랜드, 밀로티가 연말을 맞아 2021년 12월 27일부터 2022년 1월 6일까지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연말결산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연말결산세일 행사에서 진행하는 상품으로는 1인 리클라이너 패브릭소파 로몬드109와 4인용 패브릭소파 알리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로몬드109는 풋스툴과 함께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알리는 모던한 디자인과 감성적인 분위기가 더해진 제품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밀로티 제품은 '오코텍스 클라스 1등급’ 이태리 초극세사 라르마 원단을 사용했다. 또한, 관리 부분에서도 개선하여 각종 오염과 얼룩에도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며 "이 외에도 롯데백화점 동탄점과 함께 하는 밀로티 행사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과 같은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200만원 이상 구매할 시 쿠션을 증정하며, 300만원 이상 구매 시 경량 빈백을 증정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에는 밀로티에서 꾸준히 인기 있던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서 선보이고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행사와 같은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밀로티 제품이나 이번 행사 내용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밀로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