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이 27일(월), 오늘밤 11:59분에 카카오쇼핑 라이브에서 공인중개사 평생패스 과정을 최대 29% 할인된 혜택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금일 방송에서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대표 상품인 ‘100%환급 평생패스’와 ‘무제한 수강 평생패스’ 상품을 최대 29% 할인된 카쇼라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과정을 카카오쇼핑 라이브 방송 중 결제 시,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이어, 판매 기간 중에 결제하면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과 합격필독서, 기초용어집, 캘린더 및 다이어리 세트 등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방송 중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에어팟 3세대를 증정하고, 결제 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쿠팡이츠 5만원권을 선물한다. 

관계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100% 환급 평생패스’는 평생 언제든 최종 합격하면 결제 금액 그대로 환급해 주는 상품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평생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고, 전 과목 교재 16권이 포함돼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전국 실전모의고사와 2022 라이브클래스, 합격 필수 자료집과 특강 등 380만원 상당의 학습 콘텐츠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에듀윌 공인중개사 ‘무제한 수강 평생패스’는 전 과목 교재 16과목이 제공되며, 평생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이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