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니커즈 브랜드 P-31이 ‘2021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를 패션(스니커즈) 부문으로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P-31은 국내에서 유통되는 모든 기성화, 수제화 제품을 테스트 및 실험을 거쳐 탄생한 수제화 브랜드다. 13가지 테스트와 31단계 공정 과정으로 만든 고품질 수제화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4년 연속 ‘소비자만족도 1위’ 수상도 이뤘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P-31은 고급 합피 소재인 차우첸과 고급 천연 소가죽을 사용한다. 이외에도 신발 한 켤레를 출고하기 위해 3차에 걸친 꼼꼼한 검수 과정을 진행한다. 현재 P-31은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미국, 일본, 중국 몰도 운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P-31은 31단계 공정 과정을 거친 프로젝트를 의미하는 ‘Project-31’의 약자다. 스니커즈 브랜드 중 소비자가 가장 먼저 떠올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시상식 관계자는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운영사무국이 주관한 ‘2021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고객만족경영에 앞장서며 발전을 거듭하는 분야별 유망 브랜드의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하는 한편 국민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이바지하기 위해 열렸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