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프린터 전문 기업 프리닉스㈜(대표 노광호)가 연말시즌을 맞아 데일리라이크 다이어리가 포함된 리미티드 에디션 ‘코닥 다꾸세트’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리미티드 에디션 ‘코닥 다꾸세트’는 2022년 새해를 보다 활기차게 시작하길 바라며 아기자기하게 구성하였다. ‘코닥 다꾸세트는’ 한정수량으로만 제작되었으며, 귀여운 표지와 패키지 구성이 특징이다. 패키지 구성으로는 코닥 미니샷, 코닥 카메라 케이스, 마이버디 다이어리, 마스킹테이프, 마스킹씰, 스티커팩(총 12종) 등 다양한 다이어리 꾸미기 아이템이 함께 구성되었다."라고 소개했다.   

자료제공 = 프리닉스

프리닉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다꾸’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기획하였으며, MZ세대의 취향을 가득 담아 구성하였다. 코닥 미니샷과 함께 다가오는 2022년의 추억을 다이어리에 남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며 "제품 및 이벤트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코닥포토프린터 공식몰 및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코닥 다꾸세트는 코닥자사몰,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리닉스㈜는 2005년에 설립되어, 독자적으로 개발한 사진 출력 기술과 간편하고 직관적인 일체형 카트리지로 세계 21개국에 포토 프린터를 수출하고 있는 세계 속 강소 기업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미니샷2 레트로 폴라로이드 카메라, 미니샷3 레트로 폴라로이드 카메라, 미니2 레트로 휴대용 포토프린터, 미니3 레트로 휴대용 포토프린터, 토크2 포토프린터 등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