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를 생각한 친환경 브랜드 ‘아베크라떼르(Avec La Terre)’가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아베크라떼르는 ‘Less is More’이란 슬로건으로 다양한 자연의 원료들을 활용하여 꼭 필요한 성분만으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지향한다."라고 소개했다. 

[사진제공: 아베크라떼르(Avec La Terre)]

그러면서 "또한, 제품 제작 공정에서 폐기물을 최소화하여 지속 가능한 삶을 지향하는 브랜드다. 기본적으로 동물 실험을 하지 않았고, 파라벤, 방부제 등과 같은 유해 성분을 넣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식물성 생분해성 재료로 생산해내 사용 후까지 생각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베크라떼르는 지속 가능성을 지향하고 있는 만큼 자연 원재로 특성을 그대로 담은 제품만을 생산하고 있다. 아베크라떼르의 대표적 제품으로는 국내산 무농약 100% 블루베리와 특허기술이 결합돼 만들어진 콜라겐이 있다. 콜라겐 특유의 비린내를 제거하기 위해 2년 숙성하고 3년 발표시킨 블루베리 식초를 사용하였으며, 특허받은 기술로 착즙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또한 강원도에서 직접 재배한 국내산 친환경 농산물이 주성분인 수제비누, 자연 유래 성분 사용으로 유아 식기 및 과일, 채소까지 세척 가능한 설거지 비누, 식물 수세미와 천연펄프에서 추출한 식물성 셀룰로오스로 제작된 천연 수세미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론칭한 제품들은 아베크라떼르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