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교육그룹의 자기주도전문학습 브랜드 차이랑이 10월 우수캠퍼스로 후곡캠퍼스를 선정했다.

후곡캠퍼스의 정일재 원장은 “저희 차이랑 후곡캠퍼스의 학생들은 다양한 연령대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현재 직장인반, 대학생반, 외고반, 내신반, 초등반 등 연령대에 맞는 수업을 각각 개설하여 가르치고 있답니다”라고 전했다. 정 원장은 각 연령대의 학생들 성향을 파악하고, 개인별 1:1 밀착 관리를 통해 학생 개인에게 필요한 중국어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학생들의 성향에 맞게 1:1 밀착 수업으로 진행하면 개개인의 부족한 부분을 쉽게 파악할 수 있고, 한정된 수업 시간 내에 최고의 효율을 끌어낼 수 있다. 이러한 정일재 원장의 교육 방식은 10월 우수 캠퍼스 선정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 달에 한 번씩 학부모님과 상담전화를 통해 소통하고, 학습자는 원어민과 자유롭게 이야기를 합니다”라고 말하는 정일재 원장은 한 달에 한 번씩 학부모와 전화 통화를 통해 학생들의 학습 현황과 성취도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고, 학생들은 회화 주제를 정하여 원어민과 중국어로 자유롭게 이야기를 한다.

이어 정 원장은 “중국어 교육 트렌드에 발맞추어 중국어 교육에 단연 최고인 학원으로 나아가겠습니다”라며 우수 캠퍼스로 선정된 노하우가 있는가에 관한 질문에는 특별한 노하우는 없다고 전했다. 단지, 지역 차이랑 원장들과 소통하며 각 캠퍼스 원장의 교육 노하우를 공유하고 좋은 점을 참고했던 것이 가장 큰 도움이 되었다고 덧붙였다. 또한, 일산에서 중국어 학원 하면 바로 떠오르는 것이 차이랑 ‘후곡캠퍼스’가 될 수 있도록 더욱더 발전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차이랑은 매달 우수회원과 우수 캠퍼스를 선정하여, 학습 방법을 공유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