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2021 신제품 게이밍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AG21의 연말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연말 한정으로 쿠팡, 지마켓, 옥션, 등에서 최대 30% 특가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이밍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 AG21은 미디어 및 게이밍 이어폰에 특화된 제품으로 블루투스 5.0버전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6가지 RGB컬러가 적용되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AG21은 버튼을 통해 게이밍모드를 ON/OFF할 수 있는데, 게이밍모드의 경우 소리와 영상이 지연되는 현상을 방지한다. 게이밍모드를 켤 경우, 노말모드는 평소 음악이나 통화 등 일상에서 사용할 때 저음부터 고음까지 밸런스를 조정해 안정적이고 편안한 사운드를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사진제공 = 에이투

이어 "게이밍모드와 노말모드의 차이는 일반적인 이어폰 반응속도인 220ms에서 65ms까지 낮춰 즉각적인 반응이 나타난다. 에이투의 자체기술력이 담긴 ATMD 드라이버에 저음베이스 음질을 향상시켰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에이투 관계자는 “12월 한정 연말특가 이벤트로 AG21 무선 이어폰을 포함해 다양한 에이투의 인기상품인 게이밍마우스, 텐키리스키보드, 멀티어댑터, 블루투스 스피커 등 최대 30% 특가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