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스탠드오일(STAND OIL)>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 OIL)에서 연말을 맞이하여 올해 최대 할인율로 연말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연말 세일은 12월 24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며, 공식 홈페이지 회원 대상으로 발급되는 5% 쿠폰까지 더해 최대 30% 할인율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스탠드오일의 베스트셀러 상품은 물론 품절 및 단종되었던 상품들까지 포함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스탠드오일에서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특별 제작한 ‘테디 파우치’ 선물도 선보인다. 12월 23일까지 스탠드오일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세일 당일 오전 11시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메시지를 통해 테디 파우치 구매 링크가 전송되는 특별 이벤트이며, 한정 수량으로 준비되어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사진 제공 : 스탠드오일(STAND OIL)>

이어 "스탠드오일은 연말을 맞이해 지난 11월 출시한 여성용품 보관 용도의 폴드파우치를 구매한 고객들 이름으로 굿네이버스와 한부모가정사랑회에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의 유기농 생리대 총 2446팩을 기부했다. 연말을 맞아 기부 소식과 함께 최대 할인율의 세일을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님들께서 내년을 더욱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는 마음으로 다채로운 소식을 준비했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스탠드오일의 연말 세일은 오직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스토어을 통해서만 진행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