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 다섯 개, 대한민국 대표 돌침대 ‘장수돌침대’ ㈜장수산업이 12월 24일, 창립 30주년을 맞이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장수돌침대는 1992년 설립 당시, ‘건강한 수면 문화 창조를 통해 한국의 전통온돌문화를 세계인의 잠자리로 만드는 것’이라는 목표로 설립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설립 초창기부터 지금까지 ‘고객을 사돈처럼 평생 모신다’는 창업주의 경영철학 아래 고객만족도가 우수한 건강침대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으며, 대한민국의 전통 온돌 및 침대에 대한 과학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다양한 기술 연구로 수면문화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지금까지 그 기술력을 인정받아 3회의 대통령 표창을 받았고, 지난 6월에는 경제발전과 사회 공헌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산업포장 수훈 및 소비자가 직접 뽑은 올해 브랜드 대상 15년 연속 수상을 하는 쾌거를 이루었다”고 말했다.

장수돌침대는 창립 30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및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전국 지점에서는 인기 돌침대 및 돌쇼파, 안마의자를 30주년 행사 특가로 판매함은 물론, 추가 30만원 보상 할인과 폐가구 내림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공식몰 ‘장수샵’에서는 30% 할인쿠폰을 발급, 행사상품에 적용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추가로 구매와 상관없이 진행 가능한 온라인 룰렛 이벤트를 통해 최대 560만원 상당의 돌쇼파부터 마사지기, 커피 기프티콘 등 매일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장수돌침대 담당자는 “창립일부터 지금까지 30년간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관심을 가져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실망을 드리지 않도록 초심을 잃지 않고, 발전하는 별이 다섯 개 장수돌침대가 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