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아울렛이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메리 모다 크리스마스' 제휴사 즉시 결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022년 1월 2일까지 ▲두툼포인트 7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김천구미∙울산∙인천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카카오페이 10만 원 이상 결제 시 5천 원 즉시 할인(카카오페이 머니에 한함, 신용/체크카드 제외) 받을 수 있다. 참여 지점은 대구∙대전∙천안아산 등 총 11개이다.

이와 함께 모다아울렛은 크리스마스 음원을 출시하고, 오는 31일까지 '세기말 패션 챌린지'를 진행 중이다. 챌린지 참여방법은 모다 크리스마스송에 맞춰 90년대 패션 스타일이나 아이템을 착용하고 영상을 찍은 후 인스타그램 릴스에 필수 해시태그(#모다아울렛 #모다크리스마스송 #세기말패션챌린지)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아울러 각 점에서는 챌린지를 독려하기 위해 점별 제휴한 네이버 지역커뮤니티 회원이 '세기말 패션 챌린지' 참여 시 추가적인 혜택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점별 지역 커뮤니티 및 카카오채널 메시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다아울렛 마케팅팀 전형찬 본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올해도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마음껏 즐기지 못하는 상황에서 크리스마스 선물과 같이 실속 있는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