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창립 25주년을 맞이한 스웨덴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브랜드 블루에어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31일까지 1+1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루에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헬스프로텍트 7770i 제품 구입 시 블루에어 블루 3210 모델을 무료로 증정한다.

관계자는 “프로모션 제품인 헬스프로텍트는 헬스 프로텍트 울트라 기술(HEPASilent Ultra™)을 사용해 세균, 미세플라스틱, 먼지, 꽃가루, 곰팡이 및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99% 나노 입자 바이러스와 박테리아를 제거한다”고 전했다. 

이어 “헬스프로텍트의 Germshield™ 기술은 대기모드일때도 실내 공기상태를 모니터링하여 실내 공기를 자동으로 관리하고, 필터 내 세균 제거는 물론 새로운 세균 증식을 억제해 외부 오염과 세균으로부터 24시간 보호해 준다”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360도 모든 방향을 아우르는 공기순환기술인 SpiralAir™을 사용해 공기를 깨끗하고 빠르게 순환 시키고, SmartFilter 기술로 99% 고성능 여과 기능을 갖춘 RFID 태그 스마트 센서가 내장되어 전용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필터의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교체 주기를 알려준다.

관계자는 “헬스프로텍트는 집을 비우는 시간에 대기모드로 전환되고 귀가 시간에 맞춰 작동되는 지오펜싱 기술과 HEPASilent Ultra™️ 여과 기술을 사용하여 소음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음성 제어기능이 탑재되어 블루에어 앱을 통해서 원격 조종 하는 등 성능뿐만 아니라 편의성 부분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블루에어 관계자는 “25년간 꾸준한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헬스프로텍트는 면적이 넓은 거실에서 사용하기 좋고, 증정하는 제품인 블루의 경우 침실, 서재 등 비교적 면접이 좁은 공간에서 사용하기 적합하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두 제품을 통해 실내 공기 관리를 통해 가족들의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연말 프로모션은 블루에어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 시 적용되며,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스웨덴에서 25년간 공기 청정 제품만 전문적으로 개발 및 제조한 블루에어는 현재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2013년 미국 대사관에서 모든 대사관 직원에게 사용을 권장하고, 헬스프로텍트에 적용된 기술을 기반으로 한 어드밴스 공기청정기능이 2019년 볼보 자동차에 적용되는 등 우수한 성능을 인정받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