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설 명절을 앞두고, 부모님을 위한 설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환영 받고 있는 소식이 있어 눈길을 끈다. 합리적인 보청기 가격과 다양한 성능 및 디자인으로 국내 보청기 시장에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딜라이트 보청기(대표이사 김재호)’가 설을 맞아 보청기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보청기 할인 이벤트는 딜라이트 보청기의 맞춤형 보청기인 ‘가음’과 ‘혜음’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2월 9일부터 3월 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제품들은 모두 3D 스캐너와 프린터 기술을 도입해 만든 보청기로,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보청기 착용자의 귀 모양을 본 떠 개인 맞춤형으로 제작됐다. 귀 모양의 스캔 데이터가 CRM 자료로 보관되기 때문에 분실 시 언제든 재 제작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지녔다.

특히 혜음 제품의 경우, 보청기 적응 기간 동안 목표 청력대에 도달할 수 있도록 지능형 프로그램을 적용하는 등 기능을 강화한 제품이다.

딜라이트 보청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음과 혜음 제품을 최대 30%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양쪽 보청기 구입시 추가 할인을 제공하니 설 선물로 보청기 구매를 생각하고 있다면, 참고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 전했다.

더불어, 딜라이트 보청기에서는 고채널 제품을 구매할 경우, 습기제거기를 증정하고 무상 A/S를 2년 간 제공한다.

딜라이트 보청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www.delight.co.kr) 또는 대표전화(1599-005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