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실루엣을 이탈리안 클래식 감성으로 해석한 남성 셔츠 브랜드 밴브루(VANBROUGH) 가 연말을 맞이하며 SSG닷컴 단독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12월 20일부터 26일까지 1주일간 진행된 이번 특별 기획전은 21년 밴브루 셔츠 신상품 전품목을 99,000원에 추가 쿠폰 16%+5%로 구입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사진제공=밴브루

그러면서 "21년 밴브루 베스트상품 원피스 카라셔츠의 경우 넥밴드가 카라와 연결된 형태로 목의 움직임 편안한 카라로 자연스러운 곡선이 생겨서 평소 깔끔한 노타이룩을 즐겨 입는 남성들에게 적합하다. 반면 또다른 베스트상품인 와이드 카라셔츠는 넥타이와 레이어링해 정갈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밴브루 백정환차장은 "연말을 맞이해서 각종 송년 모임에서 멋스럽게 스타일을 낼 수 있는 셔츠로 캐주얼부터 클래식까지 다양한 장르의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라며 "밴브루는 1979년 설립된 국내 최대 규모의 남성 셔츠 전문 회사 주식회사 지엠아이가 2013년에 론칭한 브랜드로 수입 원단을 사용한 우아한 칼라 디테일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신세계 본점, 강남점 등을 중심으로 전국 14개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는 밴브루(VANBROUGH)는 12월 20일부터 26일까지 SSG닷컴 기획전에 단독 최저가로 전시 판매 되며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