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해 세스코 멤버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세스케어 제품은 무엇이었을까.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는 생활위생용품 브랜드 세스케어의 인기 제품만 모아 최대 37% 할인하는 ‘2021 세스케어 베스트 어워즈’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특히 이번주에는 플라스틱 사용을 줄인 리필 파우치 제품에 1+1 행사가 진행중이다. 주방세제 프리미엄, 세탁세제 퓨어, 핸드워시 퓨어폼 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세스케어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1위 제품은 자가소독이 가능한 ‘곡물발효 살균소독제’였다. 이어 배수구클리너, 핸드워시 퓨어폼, 기름때세정제, 주방세제 프리미엄 등이 뒤를 이었다.  

곡물발효살균소독제는 곡물·과일 등의 효모로 생성된 에탄올 성분과 감초추출물로 만들어져 어린이집 물품, 사무실 책상, 문열림 버튼, 식당 식기류 등에 분무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요식업 사장님들에게는 세스케어 기름때세정제가 가장 인기가 많았다. 찌든 기름 오염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해 음식점과 급식소 등에서 대용량 주문이 많은 제품이다. 오븐, 그릴, 후드, 에어프라이어 등을 수월하게 세척할 수 있다.

사장님들도 매장 소독을 위해 곡물발효살균소독제를 대용량으로 많이 구매했다. 또한 매장 화장실에 비치하기 좋은 세스케어 핸드워시 퓨어폼과 매장 내부에 두는 손소독제 퓨어겔도 인기였다.

가정집 베스트셀러 제품은 곡물발효살균소독제에 이어, 주방세제 프리미엄이 2위를 차지했다. 이 주방세제는 팜오일 성분의 고급 계면활성제로 제조돼 세스코 임직원들의 재구매율도 높은 인기제품이다.

세스코 담당자는 “최근 위생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세스케어 제품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달 27일까지 진행되는 베스트 어워드 할인전을 통해 세스코 멤버스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