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강원도는 설악산 뿐만 아니라 볼거리와 먹거리가 풍부한 대표적인 관광지다.

오징어로 만든 아바이순대, 30년 전통을 자랑하는 지역 명물 만석닭강정이 강원도의 대표 먹거리다. 인기 있는 관광지로는 온천욕과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설악워터파크, 대관령의 알프스로 불리는 대관령양떼목장 등이 있다.

이처럼 다양한 시설이 밀집된 강원도여행을 떠나기 전 여행계획을 세우는 것 만큼이나 신경 써야 할 것 중 하나. 바로 숙소를 정하는 일이다. ‘이왕이면 다홍치마’라는 말이 있듯 경치가 좋고 세련된 시설이 구비된 강원도펜션을 숙소로 정해야 여행에 대한 만족도를 100% 끌어올릴 수 있다. 

 

 

이와 관련해 속초펜션 보니타스파펜션이 멋진 풍경과 모던하고 럭셔리한 시설을 갖춘 곳으로 주목받고 있다. 주문진펜션 보니타스파펜션은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장소에 위치해 동해바다펜션으로도 불리는 곳. 모든 객실의 침대에서 일출을 볼 수 있어 큰 인기다. 특히 각 객실마다 미국산 제트스파가 설치되어 있어 개인적으로 편안히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양양펜션 보니타스펜션은 1층 전체를 객실 손님을 위한 카페 공간으로 운영하고 있다. 3층에는 간이 수영장이 설치되어 있고, 전망 좋은 7층에는 바비큐장을 설치해 경치를 감상하며 고기와 와인을 즐길 수 있다.

서비스도 다양하다. 조식이 무료로 제공되는 것은 물론 차를 마실 수 있는 티 서비스도 마련했다. 예약 시 신청하면 주문진에서 바다가보이는 펜션까지 픽업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커플들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포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보니타는 양양펜션이라는 지리적 특성상 주변 관광지와 인접한 곳에 위치해 있다. 낙산사, 하조대, 설악산, 설악워터파크, 대관령양떼목장 등과 가까운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

하조대펜션 보니타스펜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예약문의는 홈페이지(www.bonitaspa.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