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주택도시공사가 지난 19일 '2021 랜선페스티벌 주민참여공연' 온라인 생중계 시상식(이하 '라이브 시상식')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랜선페스티벌 주민참여공연'은 참가자와 지역주민, 공사 임직원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코로나19 위기 상황에도 행사를 안전하게 진행하기 위해 시상식은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개최되었다. 

라이브 시상식에서는 본선을 거쳐 결선에 진출한 13팀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장려상 6개 팀, 우수상 4개 팀의 수상 발표가 진행됐고, 최우수상 2개 팀, 대상 1개 팀을 선정하는 실시간 투표도 진행되었다.

라이브 시상식에 참여한 참가자들은 실시간 청중응답솔루션 센드큐(이하 '센드큐')로 실시간으로 대상, 최우수상을 선정하기 위한 현장 투표에 참여했고, 투표 결과를 반영하여 영예의 대상을 선발했다. 

OX퀴즈와 럭키드로우 등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여 참가자들이 실시간으로 참여하면서 많은 호응을 얻었다.

한편, 금번 시상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되었지만, 많은 참가자들이 영상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 참여하면서 수상의 기쁨을 누릴 수 있었다. 19일 진행된 라이브 시상식은 서울주택도시공사 공식 유튜브 채널인 '청신호tv'에서 다시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