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전문매장 ‘으뜸플러스안경 서울홍제점’이 오는 23일 정식으로 문을 열고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라며 이를 기념해 국내외 누진다초점렌즈 브랜드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우선 누진 다초점 렌즈 리얼핏 오피스 데스크용 '만능 돋보기' 출시기념 특가 행사를 진행하는데, 한번 압축(1.55), 두 번 압축(1.60) 제품을 각각 7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블루라이트 전용렌즈 구매 시에도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데, 쿠잉테 + 블루라이트 전용렌즈(1.55), 로베라테 + 블루라이트 전용렌즈(1.55)를 최대 7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와 더불어 한달용 컬러렌즈, 원데이 컬러렌즈(수지브라운/그레이 90P), 2주용 아큐브(오아시스 6P) 등도 50% 할인 특가에 이용할 수 있다."라며 "으뜸플러스안경은 2층에 오픈해 임대료 절감을 통한 혁신 적인 판매가 개선과 더불어 공장 직거래와 대량 구매 시스템을 통해 유통 마진의 거품을 없앴다. SBS생활경제 방송에 학한 안경점으로 소개된 바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식약처 신고 정품 안경 렌즈만 취급하며, 안경 렌즈 구입 시 정품임을 보증하는 품질 보증서가 발급되어 믿고 구매할 수 있다. 누진 다초점 렌즈의 경우 개인맞춤형 내면 프리폼 기술로 제작했다."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