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제주시 전역의 매장 2곳 (제주연동 전시장, 제주아라 전시장)서 사은 행사를 동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바디프랜드 제주아라 전시장]

관계자는 "제주아라 전시장(제주시 연북로 524)은 지난 2018년 바디프랜드의 126번째 매장으로 오픈하면서 인근 지역 주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3주년을 맞았다.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인 ‘더파라오(S)’와 더불어 대표 스테디셀러 모델 팬텀의 3세대 버전 ‘더팬텀’, 의료기기인 ‘팬텀메디컬(케어)’를 포함해 신제품 가구형 안마의자 ‘아미고’ 등 다양한 가격대의 안마의자 모델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사진= 바디프랜드 제주연동 전시장]

그러면서 "제주연동 전시장은 바디프랜드가 제주시에 최초로 오픈한 매장으로, 올해 8주년을 맞았다.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뿐 아니라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자가교체형 직수형 정수기 ‘W정수기’ 등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전 제품라인을 전시 및 판매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제주시 전역 매장에서 동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18일부터 26일까지 9일간 진행되며, 기간 내 전시장에 방문만 해도 선착순으로 안마의자 피규어를 받을 수 있다."라며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 시, 모델에 상관없이 특별 사은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고급형 러그, 미니건, 미니웜벨트 등을 추가로 차등 지급한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특히 ‘더파라오S’와 ‘더파라오’, ‘더팬텀’ 등 ‘더시리즈’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는 심상마사지에 활용 가능한 BTN 스페이스 퍼퓸 5종 세트를 추가 증정하기로 했다."라며 "바디프랜드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여주신 인근 주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푸짐한 사은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