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화장품 브랜드 소이베베가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소이베베는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동절기 인기 제품인 울트라 아토 고보습크림, 베이비 아토 샴푸앤바스 제품 패키지를 리뉴얼 출시한다. 신비, 금비, 하리, 강림 등 신비아파트 인기 캐릭터를 패키지에 녹여내 화장품이 낯선 아이들도 즐기며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해당 콜라보 제품은 13일부터 소이베베 공식몰 이데이몰을 포함해 G마켓, 옥션, 네이버, SK스토아, H몰 총 6곳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소이베베 울트라 아토 고보습크림은 시어버터 40,000ppm을 함유, 48시간 촉촉함을 유지해주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소이베베 베이비 아토 샴푸앤바스는 pH 약산성 샴푸앤바스로 피부 저자극 인증, 7가지 유해성분 무검출 검증을 완료해 신생아부터 예민한 피부를 가진 성인까지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오쎄 관계자는 “최근 콜라보 마케팅이 대세로 떠오르는 와중, 영유아 대상 활발한 마케팅을 펼치기 위해 ‘신비아파트’와 함께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콜라보를 통해 화장품이 낯설었던 아이들이 소이베베 제품을 사용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소이베베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인스타그램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진행하는 본 이벤트는 콜라보레이션 캐릭터의 이름을 댓글로 정답을 작성하면 응모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오쎄는 총 48명 대상 백화점 상품권, 콜라보 제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