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는 오는 18일 오후 5시, ‘예술의 전당 CJ 토월극장’에서 연말 자선음악회 ‘THE LIGHT’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주)리만코리아와 CJ ENM이 공동 기획한 이 행사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젊은 거장’으로 잘 알려진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임동혁도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음악회를 통해 리만코리아와 30만 명 회원들은 아동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자발적으로 모을 예정이다. 기부금은 아동 청소년의 교육 및 환경 개선 사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공연 당일인 18일, 1부는 롱티보와 쇼팽, 차이콥스키 콩쿠르 등 세계 우수 콩쿠르를 석권한 피아니스트 임동혁의 솔로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피아니스트 임동혁은 슈베르트 즉흥곡 4곡과 라벨의 <La Valse>를 연주한다. 2부에서는 슈퍼밴드 우승팀 ‘호피폴라’의 첼리스트 홍진호와 재즈 피아니스트 조윤성 트리오, 그리고 스트링 콰르텟이 라벨의 <죽은 왕녀를 위한 파반느>, <볼레로>, 브람스의 <헝가리안 무곡> 4-5번 등 총 6곡으로 무대를 꾸밀 계획이다.

리만코리아 김경중 대표이사는 “30만 회원들과 함께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 및 문화 체험 등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자선음악회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뜻깊고 감사하다. 회사의 올바른 성장과 눈부신 발전 앞에 더욱더 막중해진 사회적 책임감으로 소임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만코리아는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과 상생협력을 통해 사회적 책임에 앞장서고 있으며, ‘2021 사랑나눔 사회공헌대상’에서 경제부총리겸 기획재정부장관상과 2021년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일자리 창출 부문에서 산업통산 자원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지난 1일 ‘희망 2022 나눔 캠페인’의 출범과 동시에 6억 원 상당의 인셀덤 제품을 쾌척하며, 대구 나눔 1호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