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렛 전문 브랜드 엑스피펜(XP-PEN)이 온라인 수업을 위한 타블렛 연말 할인 프로모션 소식을 알렸다. 

엑스피펜은 오는 10일부터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 2021년에 출시된 모든 제품들을 최대 10%까지 할인 판매한다. 해당 할인 이벤트는 내년 2022년 1월 5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기회로 온라인 수업이 많아진 선생님들이 더 저렴한 수업용 타블렛 구매가 가능해질 것으로 보인다. 

엑스피펜(XP-PEN) 관계자는 "온라인 수업과 비대면 업무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언택트 시대에 타블렛은 꼭 필요한 제품이 되고 있다. 수천 개의 초∙중∙고∙대학교에서 사용 중인 엑스피펜 타블렛은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하여 금액에 대한 부담 없이 구매 가능하므로, 요즘처럼 많은 학교 선생님들의 최적의 선택이 되었다"라고 전했다. 

엑스피펜 타블렛은 온∙오프라인 수업 시 활용할 경우 마우스보다 디지털 펜을 통해 더욱 편하고 효율성 있게 디지털 판서가 가능해진다. 특히 간단한 사용법으로 디지털 환경이 낯선 교사도 쉽게 적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실제로 드로잉 타블렛으로 온라인 강의를 진행하는 선생님들은 "비대면 수업을 처음 시작했을 때 마우스로 하는 판서에 불편을 느껴 실용적인 강의 방안에 대하여 많이 고민했다"라며 "지금은 엑스피펜 타블렛으로 학생들에게 PDF나 PPT를 판서하며 내용을 보다 직관적이면서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게 되어서 수업의 질도 크게 향상되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엑스피펜은 타블렛 전문 브랜드로, 웹툰, 게임, 일러스트, 디지털 드로잉, 영상편집, 3D 모델링, 원격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되는 디지털 드로잉 펜타블렛, 액정 타블렛 제품을 전 세계 100여 개 나라에 공급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전국 총 7개의 전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엑스피펜(XP-PEN)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