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벤처기업협회가 주최한 ‘2021 벤처기업인의 밤’ 행사에서 ㈜인트윈 최세헌 대표이사가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관계자는 "㈜인트윈은 ‘콘텐츠로 사람을 잇는다’는 사명을 바탕으로, 전문가 및 강사를 연결하는 ‘강사인포’, 크라우드펀딩 토탈 지원 서비스인 ‘크라우드인’, 크리에이터 프로덕션 서비스 ‘크브스튜디오’, 브랜드 전략 파트너 ‘브랜드 로켓단’등 스타트업 및 벤처기업을 지원하는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스타트업 기업이다."라고 소개했다. 

[자료 제공 = 인트윈]

㈜인트윈 관계자는 "금번 표창을 계기로, 벤처 스타트업 생태계 조성에 기여하기 위해 유망한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데서 한 걸음 더 나아가 2022년에는 컴퍼니 빌딩과, 투자연계에 더 힘을 쏟겠다”라며 “투자 생태계가 활성화되기 위해서는 시드 단계에 있는 스타트업에 대한 지원과 투자가 적극적으로 이뤄져야 하며, ㈜인트윈은 유기적인 투자 생태계 조성을 위해서 여러 스타트업 기업과 아이디어 단계에서부터 함께 할 수 있는 호혜적인 파트너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2021 벤처기업인의 밤’ 행사에는 중소벤처기업부 강성천 차관을 비롯한 벤처기업협회 정회원사와, 정부 유관기관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미디어 퍼포먼스 공연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