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걸음연구소는 평발 교정 모델로 전문 모델 김수현 씨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그동안 모델 활동을 통해서 젝시믹스 CF 출연 펀하우스 메인 모델. 나바 코리아 비키니 2위 치과 협회 홍보모델. 양양써핑학교 써핑 전속 모델등 다양항 분야에서 활동했다.

관계자는 "모델 김수현씨는 2년전 모델로 활동하면서 운동중에 평발로 인한 잦은 부상으로 바른걸음연구소를 찾았다. 실제 발을 측정하니 평발인것을 알게되었고 2년간 완벽한 아치를 교정하게 되면서 바른걸음연구소 평발 교정 모델로 선정되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바른걸음연구소에서 평발 교정 모델로 김수현씨를 선정한 이유는 실제로 운동을 하면서 발의 아치가 무너져서 고생했던 경험과 실제로 평발이 교정되어 정상적인 아치를 가지게 되어 걷거나 운동을 할때 불편함 없이 건강하게 지낼 수 있는 실제 경험자기 때문에 선정하게 되었다."라며 "바른걸음연구소에서 취급하는 오소틱은 미국에서 150개 매장을 보유한 명실상부 오소틱 분야 최고의 제품이다. 현재 한국에서는 의료 용품으로 판매되고 있는 전문 교정 장비 이며 실제 발에 착용 했을때 발을 교정하는 효과를 다양한 사례로 입증하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구두를 오래 착용하게 되면 까치발이 되고 나이가 들수록 체중이 많이 나가게 되면 평발화가 진행이 된다. 또한 잘못된 걸음을 걷게 되면 오다리와 엑스다리 더 나아가 거북목과 일자목 척추측만등도 잘못된 걸음걸이와 잘못된 발의 아치에서 비롯된다. 바른걸음연구소에서는 발을 교정해주는 최고의 제품 굿피트를 전문적으로 사용하여 고객의 발의 아치를 교정하는데 기여 하고 더 나아가 걷기 교정을 통해서 체형을 교정하는 프로그램을 개발하였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실제로 김수현 모델도 직접 자신의 체형을 교정하고 발을 교정함으로써 2021 피트니스 대회에 우승을 하였던 경험을 살려서 앞으로 바른걸음연구소 유튜브 채널에서 피트니스와 발교정을 연계한 컨텐츠를 함께 제작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