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보청기에서 ‘청력검사, 보청기체험’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한 번 구매하면 장기간 사용해야 하는 보청기를 구매 전 보청기에 대해 알아보고 결정하게 하기 위해서 마련됐다."라며 "현재 전국의 다비치보청기에서 동일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전문가와 청력검사 통해 보청기를 체험해본 후 청력상태와 생활 환경, 직업 등에 맞는 보청기를 선택 및 구매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보청기 체험은 한 달 동안 가능하며 음질, 착용감 등을 체크한 후 구매 여부를 결정하면 된다. 이때 글로벌 제품을 모두 무료 체험할 수 있으며 구매 시 난청정도에 따라 국가지원금 사용,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등의 혜택을 통해 비용 부담을 낮출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관계자는 “본사에서는 비용, 착용 후 불편함 등을 이유로 보청기 구매를 망설이는 분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청력검사, 한 달 체험 모두 무료다. 구매 후 전국 동일한 A/S도 제공되니 가까운 센터를 통해 적절한 보청기를 찾아보기 바란다”라며 "한편, 다비치 보청기에서는 2021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고객들을 위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12월 1일 ~ 12월 31일까지 [GOOD BYE 2021 보청기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독일 ‘한사톤 보청기’를 편측 또는 양측 구매 시 한 단계 상위 등급으로 받아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