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런칭한 손상모 케어 전문 브랜드인 ‘어노브(UNOVE, ㈜와이어트)’가 다가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진행되는 ‘2021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어노브는 손상모 케어의 본질인 모발의 영양 공급과 부드러움에 집중하여 세상에 없던 ‘비현실적인 부드러움’을 구현하는 브랜드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어노브의 시그니처 제품인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는 이번 ‘2021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헤어 케어 부문 MD’s PICK에 선정되며 그 제품력을 입증한 바 있다.

CJ올리브영 주최로 진행되는 국내 최대 헬스앤뷰티 페스티벌인 ‘2021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는 약 1,500평의 초대형 전시 공간에서 ‘어뮤즈먼트 파크’ 컨셉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어노브는 해당 행사에서 ‘버블 랜드(퍼스널 케어)’ 부문에 참가하여 ‘어노브 원더랜드’라는 주제 아래 어노브의 ‘비현실적인 부드러움’을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는 환상적인 테마파크와 같은 공간을 운영한다.

어노브는 부스 방문객 전원에게 브랜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4종 트라이얼 키트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풍성한 경품을 받아볼 수 있는 SNS 이벤트도 준비했다. 방문객들은 개인 SNS 계정에 포토존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100% 당첨 버블 뽑기를 통해 어노브의 베스트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어노브는 이번 ‘2021 올리브영 어워즈’ 헤어 케어 부문에서 MD’s PICK에 선정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올리브영 고객 한정 ‘어워즈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 해당 기획 세트는 어노브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본 품에 100ml 미니어처를 추가 증정뿐 아니라 해당 제품과 함께 사용 시 단백질 3,000% 충전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히팅 가드 노워시 트리트먼트 40ml 미니어처까지 포함되어 합리적인 구성으로 기획되었다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