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크라우드의 공연공구서비스 ‘아이겟’이 뮤지컬 공동구매 서비스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아이겟’의 뮤지컬 공동구매 서비스는 예매처에서 인기가 높은 뮤지컬을 대상으로 티켓 공동구매를 진행한다. 뮤지컬 매니아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합리적으로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사진제공 : ㈜엔터크라우드 - 아이겟) 

그러면서 "‘아이겟’ 공동구매를 통해 티켓을 구매하면 매진이 예상되는 공연에서 선호도가 높은 좌석을 우선 점유할 수 있다. 뮤지컬 대작 티켓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공연공구 서비스를 운영하는 ㈜엔터크라우드 정주황 대표는 “학생이나 사회초년생 시절, 재미 없는 공연을 억지로 본 경험을 하게 되면 평생 두 번 다시 공연장을 찾지 않게 될 것이다. 관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하는 공연을 부담 없이 즐기며 자신만의 취향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면 우리나라 뮤지컬 시장이 활기를 되찾고 더욱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아이겟’ 서비스의 목표를 밝혔다.

이어 "㈜엔터크라우드는 2014년부터 뮤지컬과 콘서트, 페스티벌 티켓을 유통하는 공연 전문 스타트업으로 뮤지컬 멤버십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 IT기술과 공연 문화의 융합을 통해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 모바일 웹사이트를 통해 ‘아이겟’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연말까지 안드로이드 및 iOS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