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키그룹(대표 심상돈)이 지난 12월 7일 열린 ‘2021 TV조선 경영대상’에서 소비자 만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올해 8회 째를 맞는 TV조선 경영대상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고용노동부 등이 후원하며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서비스 향상과 고객중심,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하는 기관이나 기업을 대상으로 엄격한 기준에 따라 심사를 거쳐 시상해 왔다."라며 "이날 열린 경영대상에서 스타키그룹은 선진 경영방침을 바탕으로 경영문화 발전에 큰 공헌을 세우고 고객만족도를 크게 높인 평가를 받아 소비자 만족도 부문 고객만족경영대상을 수상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스타키그룹은 국내 대표 청각전문기업으로 스타키보청기, 굿모닝보청기 등 7개의 자회사를 통해 청각관련 기업의 리딩 컴퍼니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라며 "난청예방과 올바른 보청기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난청예방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매년 어려운 난청인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스타키그룹은 세계 최초로 인공지능 보청기, 충전식 귓속형 보청기 리비오 AI를 출시한 바 있으며 ‘스타키라이프’를 통해 보청기 30일 무료체험과 지속적인 보청기 사후관리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