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성분, 클린 뷰티를 내세우는 로벡틴이 ‘2021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클린뷰티 트렌드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올리브영 어워즈는 국내 1위 헬스&뷰티 큐레이션 플랫폼인 올리브영이 연간 약 1억 건의 실 고객 구매 데이터 및 상품 판매량, MD전략을 기반으로 매년 각 부문 대표 상품을 선정해 시상하는 어워즈다."라며 "이번 어워즈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은 제품은 ‘로벡틴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로션’이다. 로벡틴 트리트먼트 로션은 출시 이후 50만병 이상 판매되어 베스트 셀러로 자리잡은 제품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해당 제품은 다양한 분자 크기의 7중 히알루론산, 파파야 열매 추출물 등이 함유되었고,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라며 "대표 상품인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로션으로 어워즈를 수상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화장품으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로벡틴은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을 기념해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 단독으로 트리트먼트 로션 한정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기획 세트는 트리트먼트 로션 180ml 본품에 트리트먼트 로션 100ml 정품이 증정되는 구성이며, 12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특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