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일 휘닉스 평창 스노우 파크가 시즌 개막을 알렸다.

관계자는 "시즌 개막 당일 5개 슬로프(도도, 호크1, 스패로우, 환타지, 챔피언)를 오픈했고, 10일부터는 파노라마 슬로프를 추가로 오픈해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에 휘닉스 평창은 12월부터 2월까지, 스노우 파크를 운영하는 12주 동안 고객들이 기간별로 다양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12 WEEKS’ 캠페인을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12 WEEKS’ 캠페인은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 고객들이 겨울 여행과 함께 다양한 브랜드를 경험하면서 휘닉스 평창의 브랜드 협업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한정판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이다. 지난 3일부터 9일까지는 메가박스 ‘더 부티크 스위트’ 티켓 2매를 선물로 증정하여 영화도 스위트하게, 객실도 스위트 하게 즐길 수 있는 혜택을 프리미엄 투숙 고객에게만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는 10일부터 23일까지는 선케어 전문 브랜드 아넷사와 손을 잡고 ‘모이스처 UV 선스크린 마일드 젤’을 고객들에게 2개씩 제공한다. 프리미엄 구성에 포함된 투숙객 스키 무료강습 전 아이들 얼굴에 고르게 펴 발라주며 자외선 차단도 하고, 아이들의 약한 피부도 보호할 수 있을 것이다. 오는 24일부터는 연말연시를 맞이하며 다른 브랜드를 추가로 선보인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 구매 고객은 스노우 파크의 여러 식음시설 중 자유롭게 3곳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는데, 이 중 겨울 감성의 캠핑 BBQ와 와인 마리아주 프로그램을 추천한다. 포레스트 캠핑 BBQ는 스노우 파크 베이스에 위치해 스키를 즐기는 중간에 점심 혹은 저녁으로 즐기기에 좋다."라며 "한편, 하루 종일 스키를 탄다면 스키하우스 라운지에 마련된 아침부터 저녁까지의 올 데이 뷔페와 공연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자.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