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클린 뷰티 브랜드 더랩 바이 블랑두가 대한민국 1등 뷰티앱 화해에서 주최한 ‘2021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2개 품목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관계자는 "올해로 7회를 맞이한 화해 뷰티 어워드는 실제 사용자 리뷰 데이터 160만건을 기반으로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소비자 참여형 뷰티 시상식이다."라며 "더랩 바이 블랑두는 이번 뷰티 어워드에서 총 2개 부문을 수상해 브랜드 신뢰 및 제품력을 동시에 인정 받았다. 수상 제품으로는 △ 올리고 히알루론산 7 멀티 포뮬라 패드 (부분 마스크/팩 2위) △ 올리고 히알루론산 헬씨 크림 쿠션 1호 아이보리 (쿠션 2위)가 선정됐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부분 마스크/팩’ 부문에서 2위를 수상한 ‘올리고 히알루론산 7 멀티 포뮬라 패드’는 100% 순면 저자극 패드를 사용하고, 핵심 원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외 특허 받은 민감 진정 성분 7가지를 함유했다."라며 "또한 쿠션 부문에서 올리고 히알루론산 헬씨 크림 쿠션이 유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를 제치고 2위를 수상했다. 해당 제품은 석유 화학계 유화제인 PEG를 제외하고 고밀도 입자 파우더를 사용했다. 쿠션 카테고리 베스트 15위권 내 역대 최고 평점인 4.22(5.0 만점)를 기록했다. 이에 올해 4월 랄라블라 메이크업 부문 1위 등극, 7월에는 올리브영 매장 입점 성과를 기록했다."라고 소개했다. 

더랩 바이 블랑두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실제 리뷰를 기반으로 제품을 선정, 공정성과 신뢰성을 인정 받는 화해 뷰티 어워드에 매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랩 바이 블랑두만의 남다른 철학과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더마 클린 뷰티 시장을 선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더랩 바이 블랑두의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브랜드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