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던의 전자파 없는 전기요, 전기매트 등 글로벌 브랜드 글루바인이 소비자협회와 국회정무위원회에서 주관한 2021년도 올해의 최고 브랜드로 선정되어 5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와 함께 글루바인은 ▲한국경제 선정 2015년~2021년 7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중앙일보선정 2017년~2021년 5년 연속 히트브랜드 대상 1위 등을 수상하며 국내 브랜드 어워드 10관왕을 달성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글루바인’은 전자파차단 특허 열선을 개발하여 그동안 안전성 논란의 대상이었던 일반 전기담요, 전기장판 등의 안전성 문제와 전자파 문제를 개선했다. 또한 전자파차단 전자기장 환경인증(EMF), 품질보증Q마크 등 공인인증을 획득했다. 이외에도1시간부터 12시간까지 자유롭게 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 스마트타이머가 탑재되어 있고 과전압, 과열 시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다중안전장치가 적용되었다. 뿐만 아니라 절전형 시스템이 적용되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특수 공법으로 제작되어 물세탁이 가능하여 위생 면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멀티안전보관백과 전용 순면커버, 난방텐트 등도 함께 선보이고 있는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글루바인 관계자는 “경쟁력 있는 제품 출시를 위해 꾸준히 노력한 결과 5년 연속 ‘올해의 최고 브랜드’ 수상을 할 수 있게 되었다. 글루바인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하여 이마트트레이더스, 홈플러스 전국매장 그리고 GS홈쇼핑, 현대홈쇼핑 등 유명 홈쇼핑 채널에서 제품을 확인할 수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