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빅토리아웨딩파티 웨딩홀이 예비 신랑신부를 대상으로 ‘공휴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공휴일 프로모션은 2021년 11월 9일 이후 신규 계약 고객에 한하며 2022년 3월 1일, 5월 5일, 6월 6일 세 개의 공휴일에 적용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해당 프로모션의 혜택은 크게 3가지가 있다. 첫 번째 혜택으로 골든타임 보증인원을 250명에서 150명으로 하향 조정이 가능하다. 두 번째 혜택으로는 홀 대관료&생화 장식 비용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는 프리미엄 뷔페 가격에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 밖에 더빅토리아웨딩파티에서는 2022년 잔여타임 프로모션, VIP를 위한 맞춤 파티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예약실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라며 "2022년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가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더빅토리아웨딩파티는 각각 다른 컨셉의 두 개의 웨딩 공간을 만나볼 수 있다. 호텔풍 예식의 컨셉인 빅토리아홀과 야외풍 하우스웨딩 컨셉인 하늘정원홀로 원하는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