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단계별 수학 유형서 초등 ‘우공비Q+Q’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선보인 중등 우공비Q+Q에 이어 초등까지 라인업을 확대한 것으로, 초등 또한 학습 용도와 난이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기본편, 표준편, 발전편 3단계로 출간됐다.

초등 ‘우공비Q+Q’는 ‘배우는 Q 익히는 Q’라는 교재 콘셉트에 맞게 진도교재와 숙제교재로 교재를 일대일로 구성해 앞서 배운 개념을 반복하여 풀면서 완벽하게 익힐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전했다. 또한, 초등 수학 유형을 총망라하여 기초부터 심화 문제까지 마스터 할 수 있도록 하였다고 설명했다.

진도교재는 교과서 개념을 주제별로 묶어 이해하기 쉽게 정리했으며, 개념을 체계적으로 다질 수 있도록 교과서의 유형과 유제, 시험별 출제 비중이 높은 문제들을 수록했다. 숙제교재는 진도교재 유형에 따른 일대일 맞춤 문제를 제공해 해당 유형을 반복학습하면서 수학 실력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하였다.

‘우공비Q+Q’ 기본편에서는 개념을 완성하고 유형 적용력을 기를 수 있다. 표준편에서는 실전 유형들을 통해 학교 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으며, 발전편에서는 고난도 문제는 물론 종합적 사고력을 기를 수 있는 심화 유형들을 다룬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