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침구 브랜드 무무슈에서 마더케이의 아기세제 브랜드 ‘디아(DIA)’와의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 이벤트에서는 무무슈의 겨울 대표 상품인 ‘소프트 퍼 블랭킷’을 구매하면 마더케이 디아의 세탁세제와 세탁망 2종으로 구성된 ‘아기 빨래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무무슈의 마스코트인 ‘브라운베어 애착인형’을 구매하면 마더케이 디아의 세탁세제와 얼룩 제거제로 구성된 ‘얼룩 세탁 세트’를 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출산·육아용품 전문 기업인 마더케이가 만든 프리미엄 아기세제 브랜드 ‘디아(DIA)’는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 등급 획득 및 투명한 전성분 공개 등 순하고 안전한 제품을 표방한다."라며 "이번 콜라보는 고객 분들께 드리는 크리스마스 선물과도 같은 이벤트다. 두 프리미엄 브랜드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이벤트는 12월 8일부터 12월 15일까지 무무슈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각 제품별 한정수량 100개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같은 기간 동안 마더케이 공식몰에서도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무무슈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