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애드가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열릴 ‘2021 대한민국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인증식에서 친환경 패브릭소파 부문 대상을 수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14년에 설립된 가구제조업체 주식회사 미엘디자인에서 2018년 친환경 소파전문브랜드 사업으로 코지애드를 런칭했다. 코지애드(COZYADD)는 ‘편안함(COZY)을 더하다(ADD)’를 뜻하는 합성어로 우리나라 공간에 어울리는 디자인과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온 가족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거실 공간을 만들어 보자는 취지에서 탄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국내 자체 생산을 기반으로 오더메이드 & 커스터마이징 가능, 원스톱시스템 운영으로 디자인에서 A/S까지 책임지고 있으며 올해 5월 김포에 쇼룸을 오픈하면서 고객에게 한발짝 더 가까이 다가갔다.

관계자는 “국내 코오롱 인더스트리㈜ 공식파트너스로써 신생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유럽의 오코텍스(OEKO-TAX) 1등급 인증마크 획득한 정품 샤무드원단으로 제작한 소파를 판매하고 있으며, 25만번 이상의 내마모성 테스트를 통과하여 반려동물의 발톱 스크래치를 예방할 수 있고 생활방수, 이지클린 가능한 기능성 패브릭으로 항알레르기, 항박테리아, 99.9% 항균력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친환경 소파전문브랜드 코지애드는 고객에 니즈에 맞는 커스터마이징 주문제작으로 앞으로도 주거환경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고객만족 경영에 더욱더 신경을 쓰겠다. 아울러 수상을 하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