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적 음원 수익 공유 플랫폼 위프렉스가 12월 둘째 주 신규 음원 상품으로 아이유와 나윤권이 함께 부른 ‘첫사랑이죠’의 음원 상품을 공개했다. 

‘첫사랑이죠’는 유명 작곡가가 작곡한 멜로디를 제시하고 청취자들에게 가사를 공모해 최고의 가사를 쓴 사람에게 작곡가 데뷔의 기회를 주는 SBS 파워 FM ‘스위트 뮤직박스’의 ‘작사가 되기’ 프로젝트의 두 번째 작품이다. 

겨울을 맞아 ‘겨울 노래 작사하기’ 프로젝트를 발표, 한 달 여간의 응모 기간을 거친 후 한 청취자의 ‘첫사랑이죠’를 당선작으로 발표했으며 겨울에 듣기 좋은 포근한 멜로디와 막 사랑에 빠진 연인들의 설렘이 담긴 가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겨울에 어울리는 나윤권과 아이유의 목소리가 잘 어우러진 멋진 듀엣곡이 되었다. 

‘첫사랑이죠’는 겨울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위프렉스에서 새롭게 공개하는 음원 상품 또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위프렉스는 12월 둘째 주 신규 음원 상품으로 ‘첫사랑이죠’ 이외에도 박보람, 박재정이 함께 부른 애틋한 발라드 듀엣곡 ‘두 혼자’, 딕펑스의 ‘안녕 여자친구’, 인피니트가 부른 애니메이션 ‘텔레몬스터(Telemonster)’의 OST ‘몬스터타임’의 음원 상품 또한 신규 음원 상품으로 공개했다. 

위프렉스는 음원 상품 구매를 통해 음원 수익을 공유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블랙핑크의 ‘아니길’, 자이언티의 ‘양화대교’ 등 인기 음원들로 구성된 음원 상품을 비롯하여 다양한 음원 상품들을 선보이며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