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커뮤니케이션이 12월 21일 리베라호텔에서 열릴 소비자가 뽑은 ‘2021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인증식에서 광고대행사 부문 대상을 수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와이디커뮤니케이션은 종합광고 대행, 분양광고, 기업 광고, 로컬 광고 전문 벤처기업으로써 ‘오늘 내가 흘린 땀이 광고주의 성공 밑거름이다’라는 사훈 아래 임직원 모두가 하나 되어 고객 가치, 고객 만족을 지향하며 불철주야 움직이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임직원 전체가 2~30대로 구성되어 수평적인 업무환경과 젊은 기업, 젊은 생각, 젊은 감각으로 그들만의 크리에이티브가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현재 이런 밑바탕으로 가파른 급성장세를 달리고 있으며, 코리안디벨로퍼 네트워크(개발사업) 위촉 및 협약을 맺는 등 건설관련 광고대행사의 차기주자로 우뚝 서고 있다. 또한, 디지털 온라인 네트워크와의 라인 광고 특화 시스템 구축하는 등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 선두주자로 거듭날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광고대행사 와이디커뮤니케이션 김예송 대표는 “2021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며 어느 누가 어떠한 장소에 있어도 정직하고 올곧은 생각과 마음으로, 신의와 믿음을 기본 베이스로 광고주와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행동해 더 큰 결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