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PJ 웨딩홀에서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계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 명은 ‘Most Special Wedding’으로 호텔PJ에서 예식 계약을 진행하는 신랑신부에게 다섯 가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잘앤제니뜨 본식 촬영 △리셉션 드레스 1벌 무상 대여 △라쥬아 양가 혼주 헤어&메이크업 △호텔PJ객실 바우처 1매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프로모션은 2022년 2월 예식 이전 고객에 한하며 이밖에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예약실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라며 "호텔PJ는 4성급 호텔로 객실 숙박뿐만 아니라 다이닝, 웨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웨딩홀로는 두 개의 단독홀을 만나볼 수 있다. 헤스티아홀은 대형 샹들리에와 생화 장식이 돋보이는 컨벤션홀 그리고 뮤즈홀은 하우스웨딩을 가든웨딩 형태로 진행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예식 이후 웨딩 연회는 홀 별로 제공되는 단독 공간에서 진행해볼 수 있으며 식사는 120여 가지의 뷔페로 제공된다."라며 "추운 겨울, 결혼 준비를 위해 고생하고 계신 신랑신부님을 위해 힘이 되고자 예식 계약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 연말 상설 디너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