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이슈] 슈퍼탤런트, 2022 파리 알랭 뒤카스 크루즈에서 패션위크 개최
[문화이슈] 슈퍼탤런트, 2022 파리 알랭 뒤카스 크루즈에서 패션위크 개최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1.12.07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Ducasse sur Seine
사진출처: Ducasse sur Seine

슈퍼탤런트 오브 더 월드(Supertalent of the World)가 19개의 미슐랭 스타로 모나코의 미슐랭 3성 레스토랑을 비롯해 파리와 런던, 뉴욕 등 전 세계에 약 24여 개의 레스토랑을 소유하고 있는 알랭 뒤카스(Alain Ducasse)와 손잡고 내년 3월 7일 뒤카스 쉬르 세느(Ducasse sur Seine) 크루즈에서 파리 패션위크 FW22를 개최한다.

샤이오(Chaillot) 언덕 맞은편 세느강의 우안에서 출발하여 트로카데로(Trocadéro)와 에펠탑 사이를 오가는 이 패션 크루즈는 화려함의 절정을 보여준다. 세느강 주위에 펼쳐지는 박물관, 문화유산, 노트르담 성당, 루브르 박물관, 오르세 박물관 등을 바라볼 수 있다.

슈퍼탤런트의 패션위크에서는 셰프 프랑수아 포벨(François Fauvel)이 이끄는 36명의 요리사와 파티쉐가 알랭 뒤카스의 메뉴를 요리해 접시 위에 스펙터클한 이벤트를 선사한다.

사진출처: Ducasse sur Seine
사진출처: Ducasse sur Seine

이 모든 것은 친환경적이고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최초로 100% 전기 유람선 레스토랑을 설계한 건축가 제랄드 롱자티(Gérard Ronzatti)는 "뒤카스 쉬르 센에 올라 강을 건너다보면 완전히 새로운 느낌을 받게 될 것이다"라고 자신했다.

한편 슈퍼탤런트 파리 패션위크 FW22는 유럽 38국가 38명의 슈퍼모델들과 엄격한 예선을 거쳐 참가하는 전 세계 시니어 모델들과 함께한다. 3월 1일 밀라노에 도착하여, 꼬모호수, 제네바, 에비앙, 프랑스 고성지구 등에서 패션 런웨이와 화보 등 각종 콘텐츠 촬영을 한 후 3월 5일 파리에 도착하여 7일 뒤카스 크루즈에서, 8일 브롱냐르 궁(Palais Brongniart)의 메인홀 네프(NEF)에서 양일간 패션위크가 개최된다.

이 이벤트와 더불어 프랑스 최고 역사의 메이크업 스쿨, 플뢰리몽 파리(Fleurimon Paris), 스페오스 파리(SPÉOS PARIS) – ÉCOLE DE PHOTOGRAPHIE 사진∙영상, 쿠킹스쿨 등 다양한 단기 연수 프로그램을 전 세계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출시한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