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제 대표 교육기관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이 장애영유아보육교사 단체 수강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쌤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장애영유아보육교사는 보육교사 2급을 소지한 자가 8과목만 추가 수강하면 취득이 가능하다. 실습 없이 100% 온라인으로 진행이 가능하며 한 학기 과정으로 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이다. 장애영유아 보육제도 확대 및 국, 공립 어린이집 취업 우대 등의 메리트가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쌤과 함께’ 이벤트는 3인 이상 수강 시 수강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표자 1명이 단체 수강 상담 신청을 하면 되고 회원가입 완료 후 개별 쿠폰이 발급된다. 수강 과목 수 상관 없이 기존 할인에 2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며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수강생은 평균 경력 5년 이상의 전문 학습 컨설턴트의 맞춤 학습 계획을 비롯해 가이드북, 전자도서관, 민간자격증 무료 수강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매월 상시 개강을 하고 있으며 장애영유아보육교사 과정 외에도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 등의 국가자격증과 심리학, 경영학, 컴퓨터공학 등의 학위 과정이 개설돼 있다. 이벤트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