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신사들의 친절한 선물’이라는 슬로건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을 얻고 있는 포장이사 전문업체 신사의 이사는 지난 1월 이사품질 향상과 서비스 강화를 위한 워크숍을 개최하였다.

본사 임직원은 물론 서울 및 일산, 용인, 성남, 분당, 수원, 안양, 시흥 등의 경기권역과 대전, 대구, 광주, 울산, 부산 광역시를 포함하여 지방도시 천안, 아산, 청주, 충주, 구미, 창원 포장이사 업체 50여 개 지점과 협력업체가 참여한 가운데 신년 워크숍이 진행되었다.

이날 신사의 이사 본사에서 주최한 서비스 강화 워크숍에서는 포장이사 서비스 전문 교육과 이사품질 향상을 위한 이사서비스 개발에 관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또한 워크샵과 함께 열린 ‘2014년도 여성소비자가 뽑은 고객 만족 프리미엄 지점’ 시상식에서는 탁월한 서비스 마인드로 고객들의 인정을 받은 신사의 이사 서초점과 신사의 이사 부산강서점이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워크샵 행사를 주최한 포장이사 전문업체 신사의 이사 백민경 대표는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심도 있는 토론과 서비스 품질 향상 교육을 진행하였다. 한걸음 더 나아가 발전할 수 있는 신사의 이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포장이사업체추천 신사의 이사는 포장이사, 원룸이사, 보관이사, 사무실이사 등 다양한 이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포장서비스, 생활서비스, 청소서비스, 케어서비스(피톤치드, 알러지 케어)를 제공하고 있다. 또, 포장이사업체추천 신사의 이사는 5톤 포장이사비용을 알아볼 수 있는 방문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효율적으로 포장이사견적비교를 할 수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