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뜸플러스안경 안산원곡점’이 겨울 시즌 특가 행사 ‘따끈따끈 플러스 할인’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으뜸플러스안경의 이번 겨울 ‘따끈따끈 플러스 할인’ 이벤트 행사기간은 내년 2월까지이다. 누진 다초점 렌즈 특가 혜택을 포함해 으뜸플러스안경에서 취급하는 모든 국내외 브랜드 주요 렌즈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우선 누진 다초점 렌즈 리얼핏 오피스 데스크용 출시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리얼핏 오피스의 실내 환경에 최적화 되 제작된 렌즈로 일반 누진보다 넓게 설계되어 사무용으로 적합하다. 한번 압축(1.55), 두 번 압축(1.60) 제품을 각각 7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라며 "블루라이트 전용 보호렌즈 안경세트 구매 시에도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데, 쿠잉테 + 블루라이트 전용렌즈(1.55), 로베라테 + 블루라이트 전용렌즈(1.55)를 7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고객들은 한달용 컬러렌즈(데자뷰 2p), 원데이 컬러렌즈(수지브라운/그레이 90P), 2주용 아큐브(오아시스 6P) 등을 50% 할인한다."라며 "으뜸플러스안경은 공장 직거래와 대량 구매 시스템을 통해 유통 마진의 거품을 없애고 모든 렌즈 제품을 도매가 수준으로 공급한다."라고 소개했다. 

아울러 "안경 렌즈 구입 시 정품임을 보증하는 품질 보증서가 발급되며, 식약처 신고 정품 안경 렌즈만 취급한다. 누진 다초점 렌즈의 경우 개인맞춤형 내면 프리폼 기술로 제작했다."라며 "이벤트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