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티가 2021 홀리데이를 맞아 파티나 레인보우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인다.  

브랜드의 상징적인 베네치아 가죽에 특별한 컬러로 선택 가능한 파티나 레인보우 홀리데이 에디션은 9가지 베스트셀러 제품 라인에 다채로운 파티나를 개인 선호에 따라 선택하여 고를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선택할 수 있는 제품으로는 벨루티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인 앙주르 걸리버 백, 벨루티의 가장 상징적인 알레산드로 옥스포드와 타임리스한 캐쥬얼 스타일을 보여주는 플레이타임 스니커즈가 포함된다. 또한 니노 GM 클러치, 이타우바(Itauba) 장지갑, 마코레(Makore) 반지갑, 임뷔아(Imbuia) 카드지갑 및 자구아 (Jagua) 카드지갑, 슈혼 모양의 키링을 선택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제공되는 파티나 컬러로는, 인도 북부 도시 찬디가르의 건축물, 풍경 및 단풍에서 영감을 받은 로즈 가든 핑크(Rose garden pink), 핀조 가든 그린(Pinjore garden green), 네스폴라 오렌지(Nespola orange), 수크나 선셋 퍼플(Sukhna sunset purple)과 같은 컬러부터 벨루티의 가장 상징적인 TDM 인텐소(TDM Intenso)까지 생동감 넘치는 컬러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벨루티 관계자는 “벨루티만의 뛰어난 가죽 노하우와 컬러리스트의 수공예로 통해 탄생되는 특별한 파티나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라고 전했다. 

벨루티의 홀리데이 에디션은 전국 벨루티 매장에서 리미티드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