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가전 브랜드 ㈜아이닉이 8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며 1시간 동안 라이브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방송 중 1시간 동안만 38%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을 선보일 예정이며, 라이브 이벤트가뿐만 아닌 이벤트 경품으로 로봇청소기 i9, 미니 가습기를 준비했다. 방송 중 구매 인증을 통해 증정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아이닉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1시간 중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5만원 상당의 클린스테이션까지 증정한다. 스마트 클린스테이션 시스템은 청소가 끝나면 스테이션에 복귀해 스스로 먼지통을 비울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편리할 뿐만 아니라 먼지통을 비우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초미세먼지 노출을 완전히 없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이닉 로봇청소기 i9은 초정밀 LDS 센서와 함께 iToF 센서를 탑재했다. 또한 4개의 추락방지 센서와 23개의 마이크로 센서도 함께 있다. 아이닉은 이번 쇼핑 라이브에서 로봇청소기의 실제 자율주행 테스트까지 모두 보여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아이닉 관계자 임혁수는 “이번 쇼핑 라이브에서 최대 할인가 뿐만 아니라 구매 인증을 통한 이벤트까지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12월 8일 오후 7시 많은 시청 바란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