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의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 볼륨 리도카인이 오는  22일까지 ‘퍼펙트 볼류마이징’ 온라인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연말 맞이 온라인 이벤트는 멀츠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멀츠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피드의 초성퀴즈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퀴즈의 정답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방식이다. 초성퀴즈의 정답을 맞추고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30명에게는 러쉬 입욕제가 증정되며, 최종 당첨자는 12월 24일 개별고시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연말 이벤트와 함께 소개된 ‘퍼펙트 볼류마이징’은 멀츠의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 브랜드의 4가지 라인 중 벨로테로 볼륨 리도카인 제품을 활용한다."라고 설명했다. 

멀츠의 유수연 대표는 “멀츠의 벨로테로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소비자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연말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새해에도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과 캠페인 등을 알차게 준비해 찾아 뵙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벨로테로®는 지난 9월 말부터 한예슬을 주인공으로 한 첫 광고 캠페인 ‘내게 맞는 필러, 벨로테로®’를 론칭했으며, 10월부터 케이블 및 종편 채널에서 TVC 온에어를 진행 중이다. 벨로테로의 첫 광고 캠페인은 온라인 온에어 10주 만에 400만 뷰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