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 전문 브랜드 포이마(POIEMA)가 기존에 출시한 ‘포이마 핏’에 이어 업그레이드 버전인 ‘포이마 원’을 와디즈 펀딩을 통해 국내 첫 단독 런칭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포이마 원’은 △프리필터 △와이어 프레임 △Quick dry 수집필터 △나노 촉매 필터 등 4가지 필터가 4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이온장 원리로 개발된 TPA 이중 필터 정화 기술을 사용해 1분 40초만에 군사용 연막탄을 정화하는 등 정화 효과를 보인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TPA 이중 필터 기술은 오염물질이 쌓여 세균 및 악취가 발생하고, 오염물질이 많이 수집할수록 정화능력이 떨어지는 일반 HEPA 필터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물로 세척하여 재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포이마 원은 오염된 공기를 흡입하여 더 멀리 깨끗한 공기를 발산하는 3D 입체 서라운드 정화 기능을 제공한다. 해당 기능은 제품 하단에서 흡입된 공기를 정화하여 상단의 공기배출구에서 대량의 정화된 공기를 내보내는 방식으로 공기 순환을 돕는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포이마 원은 청정 공기 공급률(CADR) 445를 기록했으며, 필터 수명 지표인 CCM은 최고 등급인 P4를 인증 받았다. 특히 적용 면적을 최대 16평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 24시간 자동 모드를 제공하여 실내 공기를 지속적으로 정화하며, 휴대폰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원거리 조작이 가능하고, 공기 품질 확인 및 개인 맞춤 설정 모드를 통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정화 시스템 설정도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포이마 관계자는 “기존 ‘포이마 핏’의 와디즈 펀딩이 2000명 이상의 서포터가 참여해 목표 금액의 12,164%를 달성하고 리워드 만족도 5점 만점에 4.7이상의 점수를 받았다. 관심에 힘입어 업그레이드 모델인 ‘포이마 원’을 와디즈 펀딩을 통해 첫 런칭한다”고 말했다.

또한 “50% 할인된 슈퍼 얼리버드 가격과 펀딩 참여 시 모터 보증기간 1년을 추가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